매년 여름마다 개장일을 손꼽아 기다리는 춘천 라데나리조트 수영장을 소개할까 합니다. 야외 수영장이라서 한여름에 물놀이 하기 좋아요. 올해 6월 5일 오픈예정이라고 해요. 날씨에 따라 조금씩 달라지긴 하지만 매년 6월 첫째주에 오픈했던 걸로 기억합니다. 아이들이 놀 수 있을만한 얕은 깊이의 수영장과 어른 얼굴까지 잠기는 깊은 수영장이 이어져 있어요. 그래서 수영을 좀 할 줄 아시면 깊은 곳에서 조용하게 놀 수 있는 분위기 좋은 수영장입니다. 


춘천 라데나콘도 야외수영장


야외수영장 분위기만 보면 외국 리조트에 비교해도 손색이 없어요. 관리도 잘 되어 있고, 물도 깨끗하고요. 안전요원이 항상 지키고 있습니다. 샤워장은 그리 크지 않아서 3~4명이 이용할 정도의 작은 규모인데요. 아주 붐비는 시간이 아니라면 이용에 큰 불편함은 없어요. 매점에서 떡볶이나 음료수 등 간단한 간식거리를 사먹을 수 있고요.


춘천 라데나콘도 야외수영장


한쪽은 물이 얕고 한쪽은 깊어서 얕은 쪽에서 아이들이 놀고요. 깊은 쪽에서는 주로 어른들이나 수영을 잘하는 어린이들이 놀아요. 수영장 주위에 파라솔이 있고, 몽골막 텐트도 있어서 한여름에 그늘 아래 자리잡고 하루종일 놀기 좋아요.


야외수영장 바베큐


저녁이 되면 야외수영장 옆에서 바베큐 파티를 합니다. 가격이 좀 비싸서 딱 한번 이용하고 그 다음부턴 그냥 구경만 해요^^ 분위기는 참 좋죠~


야외수영장 바베큐


춘천 라데나콘도


콘도 앞에 산책길이 잘 되어 있어요. 선선하게 강바람 맞으면서 걷기 딱 좋게요. 작은 농구장이 있고, 공작새, 토끼 등을 기르는 곳도 있어서 아이들이 토끼 먹이 주는 걸 자주 봤어요.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관리가 잘 되고 있다는 느낌이 듭니다.



라데나콘도는 두산에서 운영하는 걸로 알고 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지하에 있는 맥주 맛이 일품이지요. 저는 갈 때마다 꼭 여기서 맥주 한잔을 합니다. 안주도 맛있고, 맥주도 시원하고 맛있어요. 


사실, 콘도는 시설이 좀 오래되어 추천해 드리기는 어렵거든요. 올해 수영장 개장일을 여쭤보려고 라데나리조트에 문의를 했더니 올해 말에 리모델링 계획이 있다고 합니다. 정확한 날짜는 정해지지 않았지만, 리모델링을 하게 되면 내년에는 수영장 이용이 어렵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추측을 해봅니다. 리모델링 이후에 좀 더 쾌적한 콘도와 수영장을 즐길 수 있게 되면 좋겠어요. 


이상, 제가 좋아하는 춘천 라데나리조트 야외 수영장 후기였습니다. 


 제가 직접 방문하여 느낀 점을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협찬요청에 의해서 쓰는 광고가 아닌 개인적인 후기입니다.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anunmankm.tistory.com BlogIcon 버크하우스 2014.05.22 19:2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잘 보고 가요. 좋은 하루 되세요. ^^

  2. Favicon of http://hmh6384.tistory.com BlogIcon 신군마미 2014.05.22 22:2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수영장은 정말 괜찮아보이네요~

  3. 세영 2014.05.24 12:5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 가고싶어요!

기분좋은 댓글은 여러분을 미소짓게 만듭니다. ^^ (광고글, 악성댓글 IP 주소 기록됩니다)



티스토리 툴바